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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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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필

스플래시아트

행운전달
행운 전달

영상


상세 정보

육성 재료

5

물4

순수한 청금석
1 / 9 / 9 / 6

4

새겨진축복의굴레

새겨진 축복의 굴레
46

1

물보라깃산호

물보라깃 산호
168

3

용투구무사의황금호루라기

용투구 무사의 황금 호루라기
18 / 30 / 36

4

각축4

「각축」의 철학
3 / 21 / 38

3

용투구무사의황금호루라기

용투구 무사의 황금 호루라기
6 / 22 / 31

5

별을삼킨고래_빛없는물질

빛 없는 물질
6

5

지식의왕관

지식의 왕관
1

1

모라

모라
1,652,500

요약

★★★★★
말라니
법구
추천무기
서핑 타임
약스체의 고리
제사의 옥
추천성유물
성유물 흑요석 비전
흑요석 비전
성유물 잿더미성 용사의 두루마리
잿더미성 용사의 두루마리
성유물 몰락한 마음
몰락한 마음
추천 메인옵션
시계
HP%
성배
물 원소 피해%
왕관
치명타
특성우선순위
원소전투스킬
원소폭발
일반공격
별자리 돌파

특징 및 장단점

종합
  • 돌파 스탯 : 치명타 확률
  • 증발 한 방 딜을 노리는, 온필드 일반 공격 증발 딜러
  • 5.0 버전 현재로써는 뛰어난 불 부착을 가진 오프 필드 캐릭터가 마땅치 않고, 그렇게 리턴받는 한 방 딜량 역시 사이클 기준으로는 부족한 편 (명함)
장점
  • 증발을 위해 설계된 물 원소 딜러
    • 말라니는 예열을 위해 적에게 접근할 때에도 원소 부착을 하지 않고, 오로지 빅샤크 물어뜯기에만 부착이 이뤄짐
  • 증발 반응을 통한 순간 누킹 능력
    • 잘 세팅된 명함 전무 말라니는 솔로로 약 7만 가량의 대미지를 뽑아내며, 파티원의 지원이 있을 경우 파티 조합에 따라 15-20만의 대미지를 기대할 수 있음
  • 피해 증가 버프의 효율성
    • 서포터 캐릭터가 제공할 수 있는 버프는 대개 피해 증가인데, 말라니는 자기 버프가 거의 계수 추가형이기 때문에 피해 증가 보너스를 온전히 받기 쉬움.
단점
  •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단일 원소 파티에서의 가치
    • 단일 원소 파티에서는 느비예트라는 강력한 캐릭터가 지위를 굳건히 하고 있어, 사이클 대미지에서 압도적인 차이가 나게 됨
  • 명함 단계에서의 경쟁력 부족
    • 말라니는 소위 말하는, "영수증" 캐릭터임. 결국 한방 딜에 치중되어 있고, 파티 서포트를 받아 홀로 딜을 하는 파티를 꾸리게 됨. 이렇게 되면 파티 전체의 사이클 딜량은 낮아지게 된다.
  • 계수가 부족한 명함 단계에서는 의미가 많이 퇴색되는 편.

특성

일반 공격·열 식히기
  • 일반 공격
    최대 3번 공격해 물 원소 피해를 준다.

  • 강공격
    일정 스태미나를 소모해, 추락 시 물 원소 범위 피해를 주는 물빵볼을 날린다.

  • 낙하 공격
    공중에서 물 원소의 힘을 모은 후 지면을 강타해 경로상의 적을 공격하고 착지 시 물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

말라니는 일반 공격의 레벨을 올릴 필요 없다. 주 딜링기는 아래의 원소 전투 스킬.

원소 전투 스킬 (E) : 파도를 가르는 샤크
  • 파도의 속도와 물살을 조정하는 요령을 활용해 자유자재로 파도타기 태세에 진입한다.
    발동 후, 말라니는 밤혼을 60pt 획득하고 밤혼 가호 상태에 진입한다.

  • 밤혼 가호·말라니
    지속적으로 밤혼을 소모한다. 밤혼을 모두 소모하거나 재발동 시, 말라니의 밤혼 가호가 종료된다. 밤혼 가호 상태는 아래와 같은 특성을 지닌다:

    • 샤크 서핑보드에 탑승해 말라니의 이동 속도 및 경직 저항력이 증가한다. 해당 상태의 말라니는 수면과 액체 열소 위에서 이동할 수 있으며, 액체 열소 피해에 면역된다.
    • 일반 공격 시, 샤크 물어뜯기로 전환된다. 말라니의 HP 최대치에 기반해 밤혼 성질의 물 원소 피해를 준다. 샤크 물어뜯기는 공중에서도 진행 가능하며 주는 피해는 일반 공격 피해로 간주한다.
    • 해당 상태에서 적에게 접촉 시, 말라니는 적에게 사냥감 표식을 남기고 파도 기세를 1스택 획득한다. 0.7초마다 동일한 적에게 최대 1스택을 획득할 수 있다. 최대 중첩수: 3스택.
  • 파도 기세와 사냥감 표식
    샤크 물어뜯기 진행 시, 말라니의 파도 기세 스택에 기반해 주는 피해가 증가한다. 파도 기세를 3스택 보유 시, 말라니의 샤크 물어뜯기는 빅샤크 물어뜯기로 전환되고 주는 피해가 더 증가한다. 또한 적에게 명중 시 파도 기세 스택이 제거된다.
    샤크 물어뜯기가 적에게 명중 시, 목표의 사냥감 표식이 제거되며 주변에 있는 최대 5기의 사냥감 표식 상태의 적에게 샤크 폭탄을 발사해 이번 샤크 물어뜯기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해당 적들의 사냥감 표식을 제거한다. 이번 샤크 물어뜯기와 샤크 폭탄의 목표가 1기를 초과할 때마다 주는 피해가 감소하며 최대 3기까지 계산한다. 3기 시 기존 피해의 72%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 샤크는 단순한 서핑보드가 아니야, 민물 상어라구. 게다가 물어뜯기만 할 뿐 먹지는 않아

밤혼 가호 상태에 진입하며, 일종의 변신 상태로 진입하는 스킬. 스킬을 사용하게 되면 말라니가 서핑 보드에 올라타 이동 속도가 증가한다. 이 상태는 밤혼을 초당 10pt 소모하며, 초기 밤혼을 60pt 획득하므로 기본적으로 6초간 지속된다.

말라니의 사용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면, 적에게 근접하여 스택을 3개 쌓고, 일반 공격 키를 입력해 표식이 있는 적 (최대 5기)에게 빅샤크 물어뜯기를 사용하는 것이다. 명함 말라니는 이를 최대 3회 사용할 수 있다.
말라니가 적에게 표식을 남길 때에는 오로지 표식만 부착하고, 물 원소 부착 또한 일어나지 않는다. 말라니의 빅샤크 물어뜯기에 증발을 일으킬 때 방해가 되지 않아 편의적인 요소.

빅샤크 물어뜯기는 1회 진행할 때 특성 10레벨 기준, HP 78.11%의 계수를 가진다. 적의 배치에 따라 다르지만, 단일 적 기준 약 3초에 1번 빅샤크 물어뜯기를 시전할 수 있다.
같은 물 법구 메인딜 캐릭터인 느비예트는 1회 강공격 사이클(3초+선후딜)마다 HP 115.76%의 계수를 가지는데, 말라니는 증발 반응을 일으키기 용이한 것을 생각하면 일장일단이 있는 계수 책정.

원소 입자는 3개, 혹은 4개를 드랍한다. 쿨타임은 3초.

원소 폭발 스킬 (Q) : 보글보글탄
  • 적을 추적하는 초대형 샤크 미사일을 발사해, 말라니의 HP 최대치에 기반해 밤혼 성질의 물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

  • 말라니가 샤크 미사일을 이렇게 부르는 이유는, 보글보글 온천이 느껴지기 때문이다

전형적인 누킹형 원소폭발 스킬. HP 105.2%의 낮지 않은 계수를 가졌고, 특성, 증발을 일으킨다면 상당한 딜 기댓값을 가진다. 5.0 현재는 말라니와 뛰어난 궁합을 가지는 나타 캐릭터가 없어, 전투 특성 2를 2스택 이상 적용받기 어렵다.

투사체가 날아가 적에게 명중해야 대미지가 들어가는데, 투사체의 속도가 그리 빠르지 않아 원신 특유의 오토 타겟팅 문제를 겪기 쉽다. 빠른 이동을 하는 적은 무빙으로 회피하는 일이 종종 보인다.

말라니의 버프는 빅샤크 물어뜯기의 대미지를 높이기 위해 대부분 일반 공격 피해 증가로 구성하게 될텐데, 원소폭발은 그러한 버프를 일절 못 받는 것도 아쉬운 부분.

패시브

빅샤크 물어뜯기가 적에게 명중 시, 주변에 빵빵볼이 1개 생성된다. 빵빵볼 획득 시, 말라니 자신의 밤혼이 20pt 회복된다. 한 번의 밤혼 가호 기간 동안, 해당 방식으로 빵빵볼을 최대 2개 생성할 수 있다

말라니의 밤혼 가호 상태를 더 연장할 수 있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밤혼 가호 상태를 최대 10초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주변에 있는 파티 내 캐릭터가 「밤혼 발산」 발동 후, 말라니가 파도타기 요령을 1스택 획득한다. 지속 시간: 20초, 최대 중첩수: 3스택. 보글보글탄 발동 시, 말라니의 모든 파도타기 요령 스택이 제거되고, 제거된 스택에 따라 이번 보글보글탄이 주는 피해가 HP 최대치의 15%/30%/45%에 기반해 증가한다

나타 캐릭터와 파티를 구성했을 때 원소폭발의 대미지가 더 강력해지도록 한다. 하지만 5.0 기준 말라니와 조합할 오프필드 캐릭터가 부족해, 좀 더 미래를 봐야 하는 특성.

  • 밤혼이 고갈된 후, 말라니는 열소를 소모해 밤혼 가호를 유지한다.
    나타의 열소 메커니즘 구역에서, 밤혼 전달·말라니를 진행할 수 있다. 현재 필드 위의 캐릭터가 대시, 수영 또는 특정 특성이 부여한 이동 상태이거나, 일정 높이의 공중에서 말라니가 교체 등장 시 발동: 말라니가 밤혼 가호 상태에 진입하고 밤혼을 40pt 획득한다. 자신의 파티는 밤혼 전달을 10초마다 최대 1회 발동할 수 있다.

또한 밤혼 가호 상태의 말라니가 수면 또는 액체 열소 위에서 이동 시: 나타 지역에서 소모되는 밤혼 또는 열소가 75% 감소하고, 나타 밖에서 소모되는 밤혼이 35% 감소한다

나타 캐릭터에게 공통적으로 주어지는 유형의 특성이다. 나타 지역에서 열소를 소모해 밤혼 가호 상태를 더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말라니는 밤혼 가호에서 빠른 이동 속도를 유지하므로 탐사 면에서도 좋은 특성이다. 추가적으로 달려있는 수면 위에서 밤혼 소모 감소는 나타 지역에서 크게 체감되며, 나타 지역 밖에서도 유의미한 정도의 감소율을 보여준다.

나타의 열소 메커니즘 구역에서, 일부 채집물과 상호작용하면 열소를 15pt 회복한다. 또한, 미니맵에 주위에 있는 나타 지역 특산물의 위치가 표시된다

나타 지역의 특산물과 상호 작용 시 열소를 회복하고, 나타 지역 특산물 레이더 역할을 하는 특성. 탐험에 도움이 되는 특성이다.


운명의 자리

  • 밤혼 가호 상태 진입 후 첫 빅샤크 물어뜯기와 해당 공격으로 발동된 샤크 폭탄으로 주는 피해가 증가한다. 증가량은 말라니 HP 최대치의 66%에 해당한다. 해당 피해 증가는 파도를 가르는 샤크의 피해 감소 규칙을 따른다.
    또한 전투 상태가 아닐 시, 말라니의 밤혼 가호 상태가 소모하는 밤혼과 열소가 30% 감소한다

첫 빅샤크 물어뜯기의 피해를 크게 증가시키고, 비전투 상태에서의 밤혼 소모를 줄여 탐험 성능을 올리는 별자리. HP 66%의 계수를 추가해주는데, 명함 말라니의 빅샤크 물어뜯기의 계수가 78%임을 생각하면 첫 빅샤크 물어뜯기는 두 배의 대미지를 가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 밤혼 가호 상태 진입 시, 말라니는 파도를 가르는 샤크의 파도 기세를 2스택 획득한다. 말라니가 빵빵볼 획득 시, 파도 기세를 1스택 획득한다.
    또한 말라니가 한 번의 밤혼 가호 기간 동안 빵빵볼을 2개 획득하면, 2초 동안 추가로 밤혼 12pt를 회복한다.
    고유 특성 「내열 타입 민물 빵빵이」를 해금해야 한다

말라니가 E를 사용하면 파도 기세를 2스택 획득해, 첫 빅샤크 물어뜯기를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예열 시간이 크게 감소하며, 이는 곧 한 번의 밤혼 가호가 지속하는 시간 동안 더 많은 빅샤크 물어뜯기를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상적인 상황에서 2돌 말라니는 1기의 적을 상대로 빅샤크 물어뜯기를 5회까지 사용할 수 있는데, 실전적인 상황에서는 어려울 수 있다.

  • 파도를 가르는 샤크의 스킬 레벨+3
    최대 Lv.15까지 상승

1회의 빅샤크 물어뜯기의 계수가 14.11% 증가한다. 약 18% 가량의 계수 증가량을 보인다. 말라니의 빅샤크 물어뜯기 강화는 대부분 계수 추가 버프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다른 레벨 증가 별자리보다 효율이 약간 떨어진다.

  • 빵빵볼 획득 시, 말라니가 원소 에너지를 8pt 회복한다. 해당 효과는 고유 특성 「내열 타입 민물 빵빵이」를 해금해야 한다.
    또한 보글보글탄으로 주는 피해가 75% 증가한다

말라니의 원소 충전 요구치를 낮추고, 원소폭발의 대미지를 크게 올리는 별자리. 실질적인 원소 요구치가 24pt가 되므로, 원소 충전 효율을 아예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수준이 된다.

  • 보글보글탄의 스킬 레벨+3
    최대 Lv.15까지 상승

원소폭발의 계수가 19% 증가한다. 약 18%의 계수 증가량을 보인다.

운명의 자리 「여유로운 「메즈틀리」…」의 피해 증가 효과 설명 중, 「밤혼 가호 상태 진입 후 첫」 제한이 사라진다

1돌파의 강력한 빅샤크 물어뜯기 버프가 사라지지 않게 해주는 별자리. 거의 두 배의 계수를 갖게 해주는 별자리를 계속 적용받을 수 있으므로, 1회의 스킬 사용 동안 가하는 스킬 계수 총합이 크게 증가하게 된다. 3돌 말라니에 비해 264%의 계수를 추가적으로 가할 수 있으며, 57.82%의 증가율을 보인다.


추천 무기

5

서핑타임

서핑 타임

  • 말라니의 전용 무기. 무기 옵션으로 높은 치명타 피해 수치를 가지고 있고, 무기 스킬에서 체력%와 일반 공격 피해 증가를 최대 48% 획득할 수 있다.
  • 증발 말라니는 무기 옵션이 꺼질 걱정 없이 상시로 버프를 누릴 수 있다.

5

떠오르는천일밤의꿈

떠오르는 천일 밤의 꿈

  • 나히다의 전용 무기. 무기 옵션으로 원소 마스터리를 제공하고, 물 공명을 받는다면 원소 마스터리 32pt 및 원소 피증 20%, 아니라면 원소 피증 30%를 제공하는 무기 스킬을 가진다.
  • 말라니를 증발 빌드로 사용한다면 고려할 수 있다. 치명타 스탯을 성유물로 온전히 챙겨야 하지만, 별도의 수고 없이 높은 원소 마스터리와 피해 증가 20-30%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은 장점.

5

사풍원서

사풍 원서

  • 상시 5성 무기. 무기 옵션으로 좋은 수치의 치명타 확률을 제공하며, 무기 스킬로 원소 피해 증가를 제공한다.
  • 말라니의 온필드 점유 시간은 10초, 돌파 시 12초가 조금 못 되는데, 평균 피증을 계산하면 각각 12%, 16%이다. 상시 5성 무기 치고는 나쁘지 않은 성능.
  • 말라니는 흑요석 비전 세트를 착용하는 것이 권장되는데, 4세트 옵션에서 치명타 확률을 40%나 충당 가능하며, 말라니의 돌파 스탯 역시 치명타 확률이기 때문에 성유물 세팅에서 애로사항이 꽃피기 쉽다.

4

제사의옥

제사의 옥

  • 4성 기행 법구. 4성 무기 중에서는 높은 치명타 확률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말라니는 HP를 주 스탯으로 하므로 낮은 기초 공격력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무기 스킬로 HP%와 원소 마스터리를 제공하는데, HP 계수의 증발 반응 캐릭터인 말라니에게는 버릴 것이 하나도 없다.
  • 4성 무기 중에서는 성유물 부옵을 치피, 원마, 체력%에 정말 잘 투자한다면 전용 무기와 동등한 수준의 포텐셜을 낼 수 있다.
  • 단점으로, 무기 스킬이 온필드 타임 10초를 경과하면 적용되지 않는다. 말라니의 스킬 사이클 끝물에 사용하는 빅샤크 물어뜯기나 원소폭발에는 적용되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 사풍 원서와 동일한 단점으로, 무기 옵션이 치명타 확률인 것이 흠.

4

약스체의고리

약스체의 고리

  • 4성 나타 단조 법구. 무기 옵션으로 HP%와 무기 스킬로 HP 기반 평타 피증을 제공한다.
  • 단조 원형을 5개 투자해야 제 성능이 나온다는 것은 아쉽지만, HP를 제공하는 무기가 워낙 적고, 무료 무기 중에서 말라니에게 이만한 성능을 보이는 무기를 찾기 힘들다.

4

음유시인의악장

음유시인의 악장

  • 4성 기원 법구. 무기 옵션으로 치명타 피해를 제공하고, 무기 스킬로 높은 수치의 피해 증가 혹은 원소 마스터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 공격력 버프가 당첨된다면 무기 스킬은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고, 쿨타임이 길어 매 사이클에 적용받을 수 없다는 점이 아쉽다.

추천 성유물

5

흑요석비전_꽃

흑요석 비전

  • 피해 증가와 밤혼 소모 시 높은 수준의 치명타 확률을 제공하는 성유물.
  • 말라니는 돌파 스탯으로 19.2%, 이 성유물에서 40%의 치명타 확률을 얻어 기본적으로 59.2%의 치명타 확률을 가지게 된다. 성유물 부옵션 세팅 난이도를 크게 낮추는 성유물.

5

몰락한마음_꽃

몰락한 마음

  • 물 원소 피증, 평타 피증을 제공하는 성유물.
  • 말라니의 사이클 상 모든 빅샤크 물어뜯기에 성유물 옵션을 적용받으므로 잘 어울리는 성유물이다.
  • 원소폭발에는 4세트의 피증이 적용되지 않는다.
주 옵션
  • 시계
    HP%

  • 성배
    물 원소 피해 보너스%
    HP%

  • 왕관
    치명타 확률 / 치명타 피해

말라니는 전형적인 HP 계수 딜러 캐릭터의 구성을 하고 있으므로, 성유물 주 옵션의 경우는 커스텀의 여지가 거의 없다.

말라니는 전반적으로 체물치 세팅이 우위를 점한다. 하지만 전용 무기인 서핑 타임을 사용하면 피증이 상당히 제공되기 때문에, 부옵션이 잘 붙은 HP% 성배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외 무기를 사용할 때에는 피증이 부족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체물치 세팅이 우위를 점하는 편이다.

부 옵션
  •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일반적으로 딜러에게 가장 선호되는 옵션
  • HP%
  • 원소 마스터리
    증발 파티가 아닌, 단일 원소 파티에서 사용 시 챙길 필요가 없어짐.

원소 충전 효율은 의도적으로 챙길 정도까진 아니지만, 사이클의 마무리로 매번 원소폭발을 사용하고 싶다면 120-130%의 원소 충전 효율을 챙기게 된다.


조합과 운영

말라니는 증발 반응을 통해 한 방 딜을 노리는 증발 파티, 강력한 계수를 기반으로 하는 단일 원소 파티를 고려할 수 있다.
말라니의 원소 부착력은 원신 내에서도 손꼽히게 좋지 않다. 따라서 아야토나 느비예트와 같은 물 원소 캐릭터들과는 달리, 물 원소가 원소 반응을 보조하는 기타 파티에서는 말라니를 기용하기 어렵다.

운영 사이클
말라니 평타 or 물 캐릭터 스킬 →
섭딜/서폿 →
말라니 E 스택 후 공격 ... →
(말라니 Q →)
말라니 평타 → ... 반복

말라니에게 물 원소 확산 버프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약간 신경써야할 요소가 있다. 다른 물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말라니의 일반 공격으로 물 원소를 부착시키고, 서포터 스킬을 돌려서 확산시켜야 한다.

증발

물 공명을 챙기고, 불 부착을 하나의 캐릭터에게 전담하는 증발 파티. 기용 가능한 불 캐릭터들이 원충 이슈로 유명한 향릉토마여서 원충 세팅에 집중을 해야한다. 따라서 오프 필드 캐릭터들에게 딜량을 요구하기는 어렵다. 이 파티의 단점은 오프 필드의 딜이 전무하며, 오직 말라니의 딜량으로만 승부를 봐야 한다.
또한 카에데하라 카즈하를 필수에 가깝게 채용해야 한다. 말라니의 예열은 적과 부딪히는 것으로 이뤄지는데, 몹몰이 캐릭터가 있다면 다수전에서의 예열이 용이해지기 때문이다. 또한 카즈하의 원소 피증 버프는 언제나 유용하며, 유사시에 원소폭발을 불 전환하여 불 부착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 2돌파 카즈하의 원소 마스터리 버프는 화룡점정.

물 원소 캐릭터 자리에는 여러 캐릭터가 고려될 수 있다.
가장 손쉬운 선택지는 시그윈이다. 시그윈은 물 부착이 뛰어나지 않아 말라니의 증발 반응을 방해하지 않고, 높은 수치의 힐량을 제공한다. 다만 시그윈은 별자리 돌파라도 되어있지 않는 한, 말라니에게 딜적인 버프를 일절 제공할 수 없다.
다음으로 고려할 캐릭터는 푸리나이다. 푸리나를 기용한다면 별자리 6돌파가 해금되어 있거나, 불편함을 감수하고 불 캐릭터 자리에 베넷을 사용하는 수 밖에 없다. 푸리나는 자신의 물 부착 능력이 준수하기 때문에, 말라니가 가져가야 할 증발을 푸리나가 가져가 말라니의 증발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캔디스는 평타 피증을 제공하며, 캐릭터를 교체하지 않으면 원소 반응을 방해하지 않기 때문에 고려해볼 수 있다. 6돌파가 해금된 캔디스는 말라니의 공격이 들어가고 나서 추가로 적용되는 것이므로, 충분한 불 부착이 있다면 물을 꺼뜨릴 수 있다. 단점이라면 극심한 원소 충전 부담, 낮은 체급이 있다.
모나는 훌륭한 버프를 제공하지만, 성이의 지속 시간이 너무 짧기 때문에 고려하기 어렵다.
행추야란은 평타 트리거 서브 딜러이기 때문에 고려하지 않는다. 무엇보다, 말라니의 증발 반응을 방해할 확률이 매우 높다.

카즈하의 궁으로 베넷의 불을 확산하는 방법도 고려되었지만, 지속 시간의 문제가 있기 때문에 다루지 않았다.

증발과 동시에 향릉의 서브 딜링을 어느 정도 확보할 수 있는 조합. 하지만 베넷의 버프를 말라니가 전혀 활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향카베라는 엔진에 말라니의 증발을 덤으로 끼얹는 모양새가 된다. 말라니의 부착이 좋지 않아 향릉이 증발을 하나도 일으키지 못하는 것도 단점.

단일 원소

느비예트와 같이, 물 원소 단일 파티에서 사용해볼 수 있다. 높은 피증과 서브 딜링을 제공하는 푸리나, 그리고 푸리나의 자해를 버티기 위한 버스트 힐러를 하나 넣는다. 한운이나 을 채용했다면 남은 한 자리는 경직 저항 서포터나 다른 서브 딜러를 채용할 수 있고, 카에데하라 카즈하를 채용했다면 진이나 한운 외에도 샤를로트, 백출과 같은 타 속성 버스트 힐러도 고려할 수 있다.


#말라니 #물 #법구 #나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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