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블 캐릭터
불
물
바람
번개
풀
얼음
바위
프로필
등급 : ★★★★★
원소 : 얼음
무기 : 법구
운명의 자리 : 흑요석거울자리
소속 : 믹틀란
지역 : 나타
생일 : 1월 20일
특제 요리
특별 비법
영상
캐릭터 PV
캐릭터 플레이
데인 여담
상세 정보
육성 재료
서늘한 빙옥
1 / 9 / 9 / 6
수수께끼 땅의 부적
46
마몬치요
168
난폭한 송곳니
18 / 30 / 36
「소각」의 철학
3 / 21 / 38
난폭한 송곳니
6 / 22 / 31
기각과 판정
6
지식의 왕관
1
모라
1,652,500
요약
시틀라리는 원소 마스터리 기반의 강력한 융해 서포터로, 주기적인 얼음 부착과 함께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얼음 - 불 간의 원소 반응은 불 원소가 부착 상성에서 훨씬 우위에 있고, 이로 인해 얼음 원소는 상대적으로 쉽게 지워지는 동시에 부착을 유지하기 어려운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시틀라리는 자신의 밤혼 스킬을 이용해 원소 부착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불 원소 캐릭터가 높은 배율을 가진 얼음 - 불 순서의 융해 반응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틀라리의 원소 폭발은 다른 얼음 원소 캐릭터보다 더 강력한 원소 부착 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전투 스킬과 연계되어 불 원소가 부착된 상태에서도 시틀라리가 이를 쉽게 얼음 원소 부착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도우며, 동시에 높은 원소 마스터리로 인해 강력한 융해 대미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합니다.
특성
일반 공격·영혼 포착
특성 소개
일반 공격
대대로 전해진 연기 주인의 비밀 의식으로 최대 3번 공격해 얼음 원소 피해를 준다.강공격
조준 상태에 진입하며 홀드 종료 시, 일정 스태미나를 소모해 조준 방향으로 차가운 별을 1개 날려 경로상의 적에게 얼음 원소 피해를 준다.낙하 공격
얼음 원소의 힘을 모아, 공중에서 땅을 내려찍어 경로상의 적을 공격하고 착지 시 얼음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
상세 속성
시틀라리의 강공격은 일반적인 법구와 달리 조준 사격이 가능하며, 올로룬과 마찬가지로 시틀라리 역시 강공격을 통해 여러 기믹과의 상호작용이 가능합니다.
시틀라리는 연기 주인 소속의 캐릭터로서 일부 보스와의 전투에서 일부 기믹에 대해 파훼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규 보스 침식된 근원의 불꽃 주인에서 서술합니다.
원소 전투 스킬 (E) : 검은 서리별
특성 소개
연기 주인에서 천 년 동안 전승되어 온 비밀 계약에 따라, 하얀빛 보호막을 펼치고 (소문에 따르면) 무시무시한 「검은빛 치치미틀」 이즈파파를 소환해 밤혼 성질의 얼음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
하얀빛 보호막의 피해 흡수량은 시틀라리의 원소 마스터리의 영향을 받으며 얼음 원소 피해에 대해 250%의 흡수 효과가 있다. 또한 보호막을 펼칠 시, 시틀라리에게 잠시 얼음 원소를 부착한다.
발동 후, 시틀라리가 밤혼을 24pt 획득하고 밤혼 가호 상태에 진입한다.밤혼 가호·시틀라리
이즈파파가 퇴장 시, 시틀라리의 밤혼 가호가 종료된다.이즈파파
- 이즈파파는 캐릭터를 따라다닌다.
- 시틀라리가 밤혼을 최소 50pt 보유한 경우, 이즈파파가 하얀 불 상태에 진입해 지속적으로 밤혼을 소모하며 캐릭터를 따라다니는 서리운석 폭풍을 일으켜 범위 내의 적을 공격해 밤혼 성질의 얼음 원소 피해를 준다.
- 밤혼 소진 시, 이즈파파의 하얀 불 상태도 종료된다.
일반적으로, 서로 다른 별빛의 의지는 보통 공존할 수 없다. 순수한 검은색이 어떻게 순수한 흰색 속에서 공존할 수 있겠는가?
하지만, 시틀라리는 색에 대한 별다른 선호나 생각이 없어서 이렇게 됐다
상세 속성
시틀라리의 핵심인 원소 전투스킬은 두 가지 역할로 나뉘게 됩니다.
- 검은 서리별
- 이즈파파
[검은 서리별] 공격은 원소 전투스킬 사용 시 발동되며,
[이즈파파]는 시틀라리의 밤혼 상태로 시틀라리가 일정 이상의 밤혼 게이지를 가지고 있을 때 발동됩니다.
검은 서리별
- 얼음 원소 피해와 함께 시틀라리는 원소 마스터리 수치에 기반한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 스킬 시전 시 시틀라리는 밤혼 게이지를 24pt 획득합니다. 이 밤혼 게이지의 획득에는 시간 제한이 없으며, 따라서 제례의 악장으로 쿨타임을 초기화하여 연속으로 2회 획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1회에 1U를 부착합니다. 명중 시 얼음 원소 입자는 약 5개를 생성합니다.
이즈파파
시틀라리의 밤혼 가호 상태는 시틀라리가 밤혼 게이지를 보유 중일 때 시틀라리가 [이즈파파]를 소환하는 행동을 통해 발동됩니다.
시틀라리의 밤혼 가호 상태 [이즈파파]는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즈파파]는 시틀라리의 밤혼 가호가 50pt 이상일 때 [하얀 불]상태로 활성화됩니다.
- [이즈파파]의 [하얀 불] 상태는 시틀라리의 밤혼 게이지가 0이 될 때까지 지속되며, 초당 8pt씩 소모합니다.
획득 게이지 | 추가 밤혼 시간 | 비고 | |
---|---|---|---|
원소 전투스킬 | 24 | +3초 | 제례의 악장을 통해 추가 습득 가능 |
원소폭발 | 24 | +3초 | |
특성 1 원소반응 | 16 | + 2초 | 쿨타임 8초 마다 |
특성 2 밤혼 발산 | 4 | + 0.5초 | 밤혼 발산 쿨타임에 따라 다름 |
밤혼 발산은 3나타 + 실로닌 기준으로 20초 이내 최대 3+1회까지 발동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틀라리는 특성 1은 2회에서 3회, 발산 4회까지 발동했을 경우 일반적으로 약 12~14초까지 지속 시킬 수 있습니다.
- [이즈파파]의 [하얀 불] 상태는 캐릭터 주위에 주기적으로 얼음 원소를 부착합니다. 1초마다 1회, 게이지 유닛은 1U이며 1.5초마다 부착 초기화됩니다. 단순하게 설명하면 1초마다 타격하며 2초마다 부착이 초기화됩니다.
원소 폭발 스킬 (Q) : 반짝이는 칙령
특성 소개
- 하늘과 대지의 「맹우」에게 얼음 폭풍으로 전방을 습격하도록 지시하여 밤혼 성질의 얼음 원소 범위 피해를 주고 시틀라리의 밤혼을 일정량 회복하며, 범위 내 최대 3기의 적 주변에 각각 영혼 해골을 1개 소환한다. 영혼 해골은 일정 시간이 지난 후 폭발해 밤혼 성질의 얼음 원소 범위 피해를 주고 시틀라리의 밤혼을 일정량 회복한다.
- 「으아, 시틀라린, 이즈파파! 검은빛 하얀빛 설정은 신경 쓰지 말고 같이 돌격해!」
상세 속성
하얀 불나비의 별옷 (Lv.4 돌파)
- 원소전투 스킬 검은 서리별의 이즈파파가 일으킨 서리운석 폭풍이 주는 피해가 시틀라리 원소 마스터리의 90%만큼 증가한다. 원소폭발 반짝이는 칙령의 얼음 폭풍이 주는 피해가 시틀라리 원소 마스터리의 1200%만큼 증가한다.
또한 주변에 있는 파티 내 캐릭터가 「밤혼 발산」 발동 시, 시틀라리는 밤혼을 4pt 회복한다
시틀라리의 핵심 원소폭발은 다른 얼음 원소 캐릭터와는 다른 독특한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틀라리의 원소폭발 버스트 대미지는 2U의 원소 부착 게이지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대부분의 불 원소 캐릭터 부착 게이지인 1U를 한번에 지우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어지는 추가 피해 역시 별도의 부착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틀라리는 원소 폭발에서 발생하는 2회의 얼음 원소 피해를 통해 현재 불 원소가 부착된 몬스터를 한번에 얼음 원소 부착으로 부착을 역전 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시틀라리는 자체적으로 매우 높은 원소 마스터리 수치를 세팅하는 것이 권장되는데, 시틀라리는 융해를 이용해 자신의 원소 폭발 대미지를 크게 증폭 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시틀라리의 원소 마스터리를 약 800 ~ 900 정도로 세팅할 경우, 증폭되는 피해는 융해 기본 배율 50% 추가 외 아래와 같이 최소 100% 이상의 추가 증폭 보너스를 노릴 수 있으며 이를 전부 합하면 원래 대미지에 대비하여 250% 수준의 높은 대미지를 입힐 수 있게 됩니다. 특히 특성을 통해 1200%의 원소 마스터리 추가 계수가 포함된 것과 같으므로, 시틀라리는 이를 이용해 불 원소가 부착된 몬스터의 부착 원소를 얼음 원소로 역전시키면서, 자신은 그 사이에 강력한 대미지를 가하게 됩니다.
패시브
다섯 번째 하늘의 서리비 (Lv.1 돌파)
이즈파파 존재 기간 동안, 주변에 있는 파티 내 캐릭터가 빙결 또는 융해 반응 발동 후, 이번 반응의 영향을 받은 적의 불 원소와 물 원소 내성이 20% 감소한다, 지속 시간: 12초. 또한 시틀라리가 밤혼을 16pt 회복한다. 해당 방식으로 8초마다 밤혼이 최대 1회 회복된다
하얀 불나비의 별옷 (Lv.4 돌파)
- 원소전투 스킬 검은 서리별의 이즈파파가 일으킨 서리운석 폭풍이 주는 피해가 시틀라리 원소 마스터리의 90%만큼 증가한다. 원소폭발 반짝이는 칙령의 얼음 폭풍이 주는 피해가 시틀라리 원소 마스터리의 1200%만큼 증가한다.
또한 주변에 있는 파티 내 캐릭터가 「밤혼 발산」 발동 시, 시틀라리는 밤혼을 4pt 회복한다
밤 영역의 선물·바람을 타는 거울
- 나타의 열소 메커니즘 구역에서, 밤혼 전달·시틀라리를 진행할 수 있다. 현재 필드 위의 캐릭터가 일정 높이의 공중에 있을 때 시틀라리가 교체 등장 시 발동: 시틀라리가 높이 점프해 「하얀빛 치치미틀·시틀라린」을 타고 비행한다. 자신의 파티는 10초마다 밤혼 전달을 최대 1회 발동할 수 있다.
홀드 조준 시, 시틀라리가 「영력 교감」 상태에 진입한다. 해당 상태에서 시틀라리는 「영력 그라피티」와 「영력 문양」과 상호작용해 그 안에 있는 정보와 힘을 추출할 수 있다. 해당 오브젝트와의 상호작용 규칙은 명룡의 상호작용 규칙을 따른다.
또한 점프 홀드 시, 시틀라리가 스태미나를 75pt 소모해 더 높이 점프한다. 나타의 열소 메커니즘 구역에서는 시틀라리가 먼저 열소를 5pt 소모해 더 높이 점프한다.
공중에서 시틀라리가 일반 공격을 홀드하면, 열소 또는 스태미나를 소모해 조준과 강공격을 진행할 수 있다. 공중에서 강공격 시, 시틀라리는 우선적으로 열소 20pt를 소모한다
시틀라리의 특성 1은 융해 혹은 빙결 중 어떤 반응이 발생하더라도 불 / 물 원소의 내성을 동시에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시틀라리의 밤혼 전달 스킬은 올로룬과 같이 열소를 이용해 높이 부상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시틀라리는 밤혼 발산 시 열소를 일부 회복하는데 이는 전투 중에도 발동됩니다.
운명의 자리
시틀라리의 운명의 자리는 필드 위 캐릭터의 융해 반응을 집중적으로 서포팅할 수 있도록 강화합니다. 필드 위 캐릭터에게 추가 계수와 더불어 추가적인 원소 내성 피해 감소와 원소 마스터리, 피해증가 수치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도록 설계됩니다.
1단계 : 사백 개의 별빛
- 원소전투 스킬 검은 서리별 발동 시, 시틀라리는 이즈파파가 퇴장 전까지 지속되는 「흰별 치마」 효과를 획득한다: 지속 시간 동안 시틀라리가 「별빛 검」 효과를 10스택 획득한다. 주변에 있는 시틀라리를 제외한 현재 필드 위 캐릭터가 일반 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 원소전투 스킬 또는 원소폭발로 피해를 줄 시, 「별빛 검」 1스택을 소모해 주는 피해를 시틀라리 원소 마스터리의 200%만큼 증가시킨다.
주변에 있는 파티 내 캐릭터가 빙결 또는 융해 반응 발동 후, 시틀라리가 「별빛 검」을 추가로 3스택 획득한다. 해당 효과는 8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원소전투 스킬 검은 서리별 발동 시, 「별빛 검」의 스택이 갱신된다.
또한 시틀라리가 도약하거나 공중에서 조준 혹은 강공격 진행 시, 소모되는 열소가 45% 감소한다
2단계 : 심장을 삼키는 자의 순행
- 시틀라리의 원소 마스터리가 125pt 증가하고, 하얀빛 보호막의 보호를 받고 있거나 이즈파파가 따라다니고 있는 다른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가 250pt 증가한다.
또한 원소전투 스킬 검은 서리별 발동 시, 주변에 있는 현재 필드 위 캐릭터에게 하얀빛 보호막을 부여한다.
또한 고유 특성 「다섯 번째 하늘의 서리비」 효과가 증가한다:
이즈파파 존재 기간 동안, 주변에 있는 파티 내 캐릭터가 빙결 또는 융해 반응 발동 후, 이번 반응의 영향을 받은 적의 불 원소와 물 원소 내성이 추가로 20% 감소한다, 지속 시간: 12초. 해당 효과는 고유 특성 「다섯 번째 하늘의 서리비」를 해금해야 한다
시틀라리 운명의 자리 2는 여러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 시틀라리가 온필드에 존재할 경우, 원소 마스터리 증가는 자체적인 125pt만 적용됩니다.
- 시틀라리가 퇴장할 경우 250pt가 필드 위 캐릭터로 전이됩니다.
- 시틀라리의 필드 위 캐릭터 원소 마스터리 버프는 멀티에서 파티원에게도 적용됩니다.
3단계 : 구름뱀의 깃털 왕관
- 원소전투 스킬 검은 서리별의 스킬 레벨+3
최대 Lv.15까지 상승
4단계 : 죽음을 거부하는 자의 영혼 해골
원소전투 스킬 검은 서리별의 이즈파파가 일으킨 서리운석 폭풍이 적에게 명중 시, 영혼 해골·검은별을 추가로 소환한다. 해당 방식으로 소환한 영혼 해골이 폭발 시, 시틀라리 원소 마스터리의 1800%에 해당하는 밤혼 성질의 얼음 원소 범위 피해를 주고, 시틀라리의 밤혼을 16pt, 원소 에너지를 8pt 회복한다. 해당 효과는 8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해당 피해는 원소폭발 피해로 간주하지 않는다
시틀라리의 운명의 자리 4는 간헐적으로 자신의 [이즈파파]의 서리폭풍 대미지와 더불어 추가 부착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순간적으로 1U 수준의 불 원소를 완전히 지우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융해 조합에서는 부착 주기가 완전히 같아서 불 원소가 얼음 원소와 일대일로 매칭 되는 것이 아니라면, 공격 사이클에서 불 원소가 얼음 원소를 이기고 불 원소가 부착되기 쉬운 편입니다.
이 때 시틀라리는 이를 오히려 활용하여 추가적인 얼음 원소 피해를 가하거나, 잠깐 동안 불 원소를 완전히 지워서 다시 얼음 원소가 아우라를 가져가기 용이하도록 합니다.
마비카와의 조합의 경우 간헐적인 부착에서 순간적으로 부착 원소를 지우고 다시 불 원소가 융해 트리거로 작동하도록 설정할 수 있으나, 그보다는 추가적인 대미지를 제공하는 데에 그 의미가 있습니다.
5단계 : 불길한 닷새의 저주
- 원소폭발 반짝이는 칙령의 스킬 레벨+3
최대 Lv.15까지 상승
6단계 : 아홉 번째 하늘의 계약
- 원소전투 스킬 검은 서리별이 소환한 이즈파파가 계속 하얀 불 상태를 유지한다. 밤혼 소진 시에도 이즈파파의 하얀 불 상태가 종료되지 않는다.
또한 원소전투 스킬 검은 서리별 발동 시, 이즈파파는 모든 밤혼을 소모하고 존재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밤혼을 소모한다. 해당 방식으로 밤혼을 1pt소모하면, 시틀라리가 「신비의 수」를 1pt 획득한다.
시틀라리가 보유한 「신비의 수」 1pt당, 주변에 있는 파티 내 모든 캐릭터가 불 원소와 물 원소 피해 보너스를 1.5% 획득하고 시틀라리가 주는 피해가 2.5% 증가한다. 「신비의 수」 최대치: 40pt.
이즈파파가 퇴장 또는 원소 전투 스킬 재발동 시, 시틀라리가 보유한 「신비의 수」가 사라진다
시틀라리 마지막 운명의 자리는 [이즈파파]의 [하얀 불] 상태와 연관이 깊습니다.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제 [이즈파파]의 [하얀 불] 상태는 E나 Q를 누르자마자 발동되며, 더이상 밤혼 게이지가 없더라도 최대 지속시간 20초까지 발동됩니다. 시틀라리의 전투스킬 쿨타임인 16초가 지나 다시 눌러 [이즈파파]의 [하얀 불] 상태를 반영구적으로 지속할 수 있습니다.
- 시틀라리가 획득하는 모든 밤혼 게이지는 즉시 소모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하얀 불] 상태는 무조건 20초가 지속되지만, 시틀라리가 서서히 밤혼을 소모하지 않고 즉시 소모하므로 마비카와 함께한다면 마비카는 빠르게 자신의 [전의]를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 게이지 | 추가 밤혼 시간 | 비고 | |
---|---|---|---|
원소 전투스킬 | 24 | +3초 | 제례의 악장을 통해 추가 습득 가능 |
원소폭발 | 24 | +3초 | |
특성 1 원소반응 | 16(평균 2회 정도) | + 2초 | 쿨타임 8초 마다, 일반적으로 2회 정도 |
특성 2 밤혼 발산 | 4 (약 4회까지) | + 0.5초 | 밤혼 발산 쿨타임에 따라 다름 |
합계 : 마비카가 획득한 전의 수치 | 96까지 | 시틀라리의 지속시간은 20초로 고정 |
- 시틀라리가 자신이 소모한 밤혼 수치에 따라 이즈파파가 불 원소 / 물 원소에 대해 피해를 60%까지 부여하고, 자기 자신에게는 100%의 추가 얼음 피해를 부여합니다. 요구되는 밤혼 수치는 40pt로, 시틀라리가 원소 전투스킬을 사용해서 원소 반응을 일으키게 되면서 바로 최대치까지 발동됩니다.
추천 무기
시틀라리는 서포터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원소 폭발 대미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높은 원소 마스터리 장비가 요구되지만, 이를 중요하게 두지 않는다면 자신의 원소 폭발을 충분히 운영할 수 있도록 원소 충전 효율 장비 역시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별지기의 시선
- 높은 원소 마스터리와 동시에 파티원에게 피해증가를 부여합니다.
떠오르는 천일 밤의 꿈
- 높은 원소 마스터리와 추가적인 파티 전체 원소 마스터리 버프를 부여합니다.
- 시틀라리는 파티원 중 유일한 얼음 캐릭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 무기 스킬이 전부 피해증가로 적용되어 시틀라리에게 큰 효용을 줄 수 있습니다.
드래곤 슬레이어 영웅담
- 하이퍼캐리 딜러에게 매우 높은 공격력 버프를 제공합니다.
제례의 악장
- 쿨타임 초기화를 통해 원소폭발에 크게 의존하지 않아도 자신의 밤혼 게이지를 상당량 확보할 수 있습니다.
방랑하는 저녁별
- 높은 원소 마스터리를 세팅하는 시틀라리가 파티원에게 추가적인 공격력 버프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추천 성유물
잿더미성 용사의 두루마리
- 시틀라리의 사이클 중 주요 딜링 원소에 대해 피해증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잿더미성 4세트는 자신이 트리거할 때, 트리거한 원소 반응과 관련된 모든 원소 피해증가를 파티 전체에 부여합니다.
시틀라리의 핵심은 원소 역전을 통해 자신의 원소를 트리거하는 동시에 아우라로 전환하는 것인데, 이 과정에서 잿더미성은 적절한 캐릭터에게 피해증가를 부여하기 용이합니다.
또한 잿더미 성유물을 이미 실로닌 등의 캐릭터가 장착해 시틀라리에게 다른 성유물을 주고 싶은 경우 아래의 선택지가 있습니다.
견고한 천암
- 시틀라리의 이즈파파가 지속되는 동안 파티에게 공격력 20% 버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교관
- 시틀라리가 원소반응을 일으킨 뒤 8초간 파티에 원소마스터리 120 버프를 제공합니다.
주 옵션
시계
원소 마스터리
원소 충전 효율%성배
원소 마스터리왕관
치명타 확률
원소 마스터리
부 옵션
- 원소 마스터리
- 원소 충전 효율%
-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 공격력%
시틀라리는 다양한 원소 마스터리 계수와 보너스를 위해 주로 원소 마스터리를 위주로 세팅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높은 대미지를 필요로 한다면 치명타 관련 옵션 역시 중요합니다. 시틀라리의 대미지를 고려하지 않고 쉽게 세팅하는 서포터로만 고려한다면 치명타 옵션까지 셋업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적절한 타협도 괜찮습니다.
조합에서 다시 설명하겠지만, 시틀라리는 자신이 필드에서 E Q 순서로 스킬을 사용하며 자신이 생성한 얼음 원소 입자를 스스로 획득하기 비교적 용이한 편입니다.
따라서 시틀라리의 원소 에너지는 외부에서 수급될 원소 입자를 일부 고려하면 종합적으로 약 160% 수준에서 권장됩니다.
만약 성유물에서 스탯을 우선한다면, 원소 마스터리와 원소 충전 효율을 최우선으로 확보하고, 남는 스탯을 치명타로 셋업하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조합
시틀라리는 융해와 빙결 반응에서 불과 물 원소 캐릭터를 지원할 수 있지만, 빙결에서의 물 원소 캐릭터보다는 융해 반응에서 불 원소 캐릭터를 지원하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시틀라리는 자신이 얼음 원소 아우라로 얼음 원소를 몬스터에게 부착하도록 하고, 서포팅 받는 캐릭터를 불 원소로 조합하는 방향이 권장됩니다.
불 원소 융해 서포터
사이클
베넷 Q → 실로닌 E평평 → 시틀라리 EQ → 불 원소 온필드 캐릭터
- 베넷의 원소폭발은 2U의 원소가 부여됩니다.
- 실로닌은 원소 전투스킬을 통해 불 원소에 대해 버프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이후 시틀라리가 EQ를 통해 잔여 원소를 지우고 얼음 원소 아우라를 만들게 됩니다.
- 마지막으로 불 원소 온필드 캐릭터는 얼음 원소 부착을 융해로 반응시켜 강력한 대미지를 만들어 냅니다.
이 조합에서 추천되는 마지막 불 원소 캐릭터는 원소 부착 간격이 길고, 대신 대미지가 강력한 캐릭터가 권장됩니다.
주요 추천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마비카 : 마비카는 강력한 원소폭발 대미지와 더불어 느린 강공격 공격 주기를 활용해 융해를 활용하기 용이합니다.
- 가명 : 가명은 원소 폭발과 그 이후 전투 스킬을 활용하는 낙하 공격 주기가 비교적 긴 편으로, 시틀라리를 바탕으로 융해를 활용하기 용이합니다.
차스카 증폭 조합
차스카는 파티원의 원소 구성이 매우 중요한 캐릭터지만, 상당수의 강력한 서포터들은 주로 바위와 바람 원소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시틀라리는 자기 자신은 얼음 원소임에도 불구하고 불 원소와 물 원소에게 원소 내성을 제공합니다.
차스카는 이를 통해 원소 구성에서의 손해 없이 서포팅을 받을 수 있으며, 시틀라리의 운명의 자리 수준에 따라서도 다양한 버프를 손해 없이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클은 매우 간단한 편으로, 시틀라리의 특성만 유의하면 됩니다. 즉, 이 파티에서 시틀라리는 오로지 베넷 이후 원소를 역전시키거나 푸리나 이후 빙결 반응을 일으켜 잿더미성을 적절한 상황에 발생시키는 데에만 집중하면 나머지는 차스카가 '알아서' 반응을 일으키므로, 크게 신경 쓰는 부분 없이 운영이 가능합니다.
주의할 점으로, 베넷은 자신이 직접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면 불 원소 부착이 불가능한 캐릭터입니다. 따라서 사이클 간 융해를 통해 불 원소의 잿더미성 효과를 발동 시키기 위해 의도적으로 베넷이 EQ로 원소를 부착하고, 이 상태에서 시틀라리가 빠르게 융해 반응을 일으킬 수 있도록 유도해야 합니다.